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장소꿈 해몽 풀이를 알아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4. 22:59

요즘 너무 힘든 스케줄을 마치고 자다 보니 꿈을 꾸어 본 적이 아주 오래전 일 같습니다. 그래도 가끔씩은 꿈을 꾸는데 그 빈도수 적은 꿈에 무슨 의미라도 담겨 있을까 봐 여러 가지 해몽을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돼지꿈을 꾸고 나서 복권을 사도 어차피 꽝인 복권이잖아요, 그렇죠? 그러니까 꿈은 꿈일 뿐 재미로 해몽해보시고 좋은 일이라면 자만하지 말고, 나쁜 일이라도 너무 기죽지는 마세요. 여러분 인생은 여러분이 개척해 나가는 거니까요. 아직 창창한 인생들이죠! 하하.


우선 교회에서 목사님이 성경을 읽고 있는 것을 보는 꿈입니다. 참 구체적이죠? 이 꿈은 말썽이 생기거나 금전상의 손실이 생길 징조를 보여주는 것으로 상당히 조심해야겠다는 경각심을 일깨워주네요.


 은행 금고에 뭔가를 넣어 두고 있었다면, 어떤 비밀이 지켜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저도 이 꿈 돈 많이 저축하는 꿈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아닌가 봐요.

  

  

 터널 속에서 길을 잃는 꿈 저 엄청 무섭게 꾸어본 적 있는데요. 해결책이 없어서 괴로워하는 경우와 장 관련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장이 터널이라니 정말 신기한 묘사에요.

장소\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더러운 곳에서 변을 보는 경우는 의외로 태몽 같지 않지만 태몽이네요? 사람들을 이끄는 인물이 태어난다는 의미를 가진 태몽이군요. 이 꿈꾸신 분 미리 축하드려요!

  

 여러 가지 꿈을 알아보았는데 이 장소 꿈들 꾸신 분 있나요?

  제가 말씀드린 대로 꿈은 꿈일 뿐 의미 부여를 크게 하진 맙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