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버피테스트 30일 효과 한번 알아볼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3. 00:55

버피테스트 30일 효과

저는 다이어트를 주로 운동하면서 하는 편인데, 솔직히 많은 운동보다는 한 번이라도 덜먹는 게 더 좋기는 하죠. 저는 코어운동으로 플랭크 주로 했는데요, 친구가 악마의 운동 버피 테스트를 아냐고 물어봐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름에 테스트가 들어간 말대로 원래는 체력 테스트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운동이라고 하는데 요즘은 단련하기 위한 운동이 되었다고 하네요. 극강의 칼로리 소모량으로 유명한 버피 테스트 전신운동, 버피테스트 30일 효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버피테스트 30일


버피테스트의 효과는 무엇이 있을까요?

 별다른 기구 없이 심폐기능과 지구력의 향상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전신 근육을 사용하고 코어근육을 집중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엄청난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저도 코어운동으로 플랭크를 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버피테스트로 갈아탈 때가 온 것 같네요.


자세를 알아보자!

버피테스트의 정확한 자세는 스쾃 자세에서 엎드려뻗쳐 자세 취하기, 그 후 푸시업 1회를 한 다음 점프하는 건데, 정말 간단한데도 불구하고 10분에 100~200칼로리를 태운다고 하네요. 역시 악마의 운동..!

아래 영상은 푸시업이없는 대신 스쿼트 자세로 바로오는 버피테스트입니다.

유명한 책저자 힘콩님이 알려주시는거니 한번 보고 따라해보세요.

 

버피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버피테스트로 우리 모두 군살없는 몸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남성분들은 조각같은 세미근육들을 밖으로 꺼내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저도 몸을 만들고 싶은 남자로써 하고싶은 운동 1순위에 속하기도 합니다. 모두 화이팅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