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기꿈 해몽 꿈에서 아기가 나왔다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3. 00:20

아기꿈 해몽 꿈에서 아기가 나왔다면

전 몸이 허해서 예전부터 여러 가지 꿈을 많이 꾸었고, 가위도 많이 눌려 보았어요. 그런데 주변 지인이 아기꿈 을 꾸었다고 설마 태몽인가? 하면서 물어보더라고요. 저는 그쪽 관련된 지식이 없어서 대답해드리지 못했지만 이제 이 글을 본 여러분은 대답할 수 있게 되겠죠? 한번 아기 꿈 해몽 알아봅시다!

 

아기꿈


일단, 아기가 방 한가운데에서 놀고 있는 꿈은 내 주변에 사고나 우환이 생긴다는 뜻이네요. 워.. 살짝 무서워지기 시작하죠?

아기가 태어나는 꿈은 행운적인 의미를 담고 있었네요. 좋은 일이 생겨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건 꽤 좋은 뜻이네요!

자신이 아이가 되는 꿈은 걱정이나 근심이 사라진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는데, 저도 이 꿈을 한번 꾼 적이 있어요! 참 기분이 묘하네요.

아이를 훔쳐 가는 꿈은 지금 품고 있는 걱정이나 근심이 확실하게 타파된다는 뜻이네요. 저도 이 꿈 지금 꿨으면 좋겠어요!

 신생아를 업고 나를 쫓아오는 사람이 있다? 이 꿈은 누군가 나에게 시비를 거는 꿈이네요.

  

아기꿈 해몽


 아기를 산신령에게 건네주는 꿈은 귀한 자식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걸음마를 하는 아기를 보는 꿈? 걸음마란 것은 자립을 의미하고 있다고 하고, 새로운 길로 나아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기가 죽는 꿈은.. 경쟁상대를 이기고 내가 나아가는 것을 내포하고 있다는데 살짝 잔인하기도 하죠?

 


엄청나게 꿈의 종류가 다른 꿈들보다 세세하죠?  몇 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아기가 죽기도 하고 태어나기도 하고 경우의 수가 많은데 여러분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해몽은 해몽일 뿐 너무 의미를 두지는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