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불후의 명곡 즐겨서 보는데요. 저는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잘 부르지?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유명한 가수 콘서트에 한번 가본 적 있었는데, 그때 들었던 노래의 전율이 티브이에서 보는 전율과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불후의 명곡도 한번 방청하러 가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자, 어떻게 하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불후의명곡 방청신청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웹 검색 사이트에서 불후의 명곡을 검색하시고 중간에 있는 명곡 판정단 모집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저 경로로 들어가게 되면 신청 페이지가 나오는데, 이름과 나이, 주소와 전화번호 등의 개인 정보와 주의사항이 나타나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방청 신청을 하려면 각자의 사연이 있어야 하네요. 여러 가지 사연들이 많지만 그래도 거짓 사연보다는 진실된 사연이 더 떳떳할 수 있고 뽑힐 확률이 높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불후의 명곡 방청 신청 목록을 보면 결혼기념일이나 생일 등 날짜에 신청하시는 분들도 보이고요. 저도 한번 방청 신청해서 불후의 명곡 한번 그 소름 돋는 전율을 느끼러 가봐야겠습니다. 저는 방청 신청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의외로 온라인에서 쉽게 할 수 있네요. 일반석은 만 15세 이상, 판정 단석은 만 20세 이상이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지 않을 것 없겠죠?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도 꼭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성공해서 같이 판정단으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