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깔라만시 부작용 한번 알아볼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10. 23:18

깔라만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디톡스 목적으로 깔라만시 원액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식사를 대신하기보다는 다이어트 전 노폐물과 독소를 빼내고 체중 감량할 준비가 된 몸으로 만들어주는 목적이에요.

 

깔라만시 부작용


감귤과에 속하고 라임보다 쌉쌀한 맛이 강한 깔라만시, 비타민C가 레몬의 30배나 들어있어서 피부 미용에 아주 좋다고 해요. 또한 젖산 생성을 억제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다이어트와 디톡스 기능이 탁월한 깔라만시입니다.

 

암 예방도 해주고 염증 억제, 아토피 질환 완화 등..(+심혈관계 질환 예방 가능) 뭐 이런 팔방미인이 다 있죠?

  

깔라만시 부작용


깔라만시 부작용이라고 할 것은 한가지 밖에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감귤류의 특성 때문에 거의 모든 감귤류가 해당되는 부작용이기도 하며, 산성이 강해서 빈속에 복용하거나 위장이 일반인보다 약하다는 분은 속쓰림을 겪을 수도 있겠어요.

 

쥬스나 샐러드,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곳에 이용되는 식자재인 깔라만시, 그 깔라만시 부작용을 알려드렸는데요, 솔직히 빈속에 먹지 않는 것이나 위장이 약한 분은 적게 복용하라는 것은 당연한 것이기도 하니까요.

 

물에 4대1비율로 희석시켜서 드셔도 좋다고 하니까 위장이 좋지 않다고 해서 깔라만시 복용 중지해야겠다고 생각하진 마세요. 건강에 좋으니까요!

 


이로써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유익한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